브랜드란...

2008. 2. 29. 15:49

의미:
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니면, 제품이나 서비스가 될 수 없다. 일종의 상징
[우수한 제품, 끊임없는 홍보, 광고, 긍정적 자산 담보물(보유자산의 시가가 부채/담보 보다 큰 경우)]

브랜딩의 목적:
제품이나 서비스에 프리미엄을 붙이거나, 시장 점유율을 높이거나 혹은 둘 다.

창출원천:
1. 브랜드는 제품이 성공한 결과
2. 브랜딩 프로그램(많은 비용 투자)

초우량 기업의 조건...8장中

Posted by 창신다이
BLOG main image
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 간다. -앙드레 말로- by 창신다이

공지사항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248)
공장이야기 (115)
Education (30)
회사이야기 (19)
일상 (73)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Total :
Today : Yesterday :